이상민, 재혼 5개월만 이혼팔이라니이혼이 장난인가sc이슈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이 재혼 5개월만에 이혼 이슈를 꺼내며 시청자들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고. 사실 이상민의 ‘이혼’ 발언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차태현, 코요태.
한편, 이상민은 2004년 배우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1년 만에. 방송인 이상민이 재혼한 지 5개월 만에 '이혼'을 언급하며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녹화 도중 ‘이혼 신고’를 언급하며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앞서 이상민은 '돌싱포맨'에서 4월 결혼한 에일리, 곧 결혼하는 윤정수의 이야기를 듣다가 일반인과 결혼이 처음이잖아라고 말을 꺼내 원성을 받은 바 있다. 임원희는 600회에 이혼해라며 재혼 5개월 차인 자신의 이혼마저 쉽게 발언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은 주변 지인들까지 몰랐으며 증인을 섰던 서장훈, 김준호도 증인을 설 당시에 알게 됐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사랑꾼 이미지를 강조해 왔던 행보와 달리, 이혼을 가볍게 소비하는 듯한 태도가 논란을.
앞서 이상민은 '돌싱포맨'에서 4월 결혼한 에일리, 곧 결혼하는 윤정수의 이야기를 듣다가 “일반인과 결혼이 처음이잖아”라고 말을 꺼내 원성을 받은 바 있다. 지난 7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재혼 3개월 만에 이혼 변호사를 만났다”는 내용이 홍보 포인트가 됐고, 지난달 방송된. 이상민의 발언을 두고 누리꾼들은 “방송이라 드립친 것”, “재혼 5개월 만에 이혼 언급은 선 넘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내놨다. 재혼 후 5개월 밖에 지나지 않았는데도 이혼을.